오쿠메합판 프라임(KS인증, OP합판)
오쿠메 합판 프라임 등급은 폼알데하이드 방출량 최우수 등급(SE0) 인증을 받아 환경 위해성이 낮으며, FSC·CE·CA RB·EPA·F17 등 다양한 국제 친환경 인증을 통해 유럽 등 까다로운 시장에서도 신뢰를 얻고 있는 친환경 합판입니다.
KS인증, SE0등급의 친환경성 |
KS인증, SE0등급의 친환경성오쿠메 합판은 친환경등급 SE0로 |
T1등급의 우수한 방수성 |
T1등급의 우수한 방수성WBP접착제를 사용한 T1등급의 내수성이 |
합리적 비용의 고품질 합판 |
합리적 비용의 고품질 합판KS 친환경 오쿠메 합판의 한국 총판으로 |
오쿠메 합판 생산은 독일, 영국, 호주로 수출하는 FSC인증을 받은 해외 파트너와 함께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는 오쿠메 합판의 생산이 친환경 시설과 설비에서 체계적인 관리를 받으며 생산되고 있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삼원의 오쿠메 합판은 생산단계에서 2차에 걸친 샌딩으로 표면이 매끄러운 특징이 있으며, 두께별 갑을판의 페이스톤과 무늬가 거의 일정하여 인테리어 마감, 가구재로의 다른 두께로도 사용이 가능한 합판입니다.
오쿠메 합판은 프라임, 라이트, 노멀 세 그레이드로 구분되며, 친환경SE0, 방수T1등급의 프라임, 프라임등급에서 방수 등급이 낮은 라이트, 콘크리트 거푸집, 건축 골조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노멀(CP)로 구성되어 있어 용도에 맞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오쿠메 합판은 합판의 핵심 부위에 속하는 코어(속심재)를 7년 이상된 유칼립투스를 사용하여 합판을 제작하며, 독일제 WBP친환경 방수본드를 사용하여 우수한 내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원은 해외 파트너사와의 총판 계약을 통해 오쿠메 합판 공급망에 신뢰와 안정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이 협력을 바탕으로 투명한 거래 구조와 엄격한 품질 관리가 이루어지며, 고객은 언제나 일관된 품질의 자재를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파트너사는 유럽 기준의 친환경 FSC 생산 시설을 갖추어, 지속 가능한 산림 자원 관리와 투명한 생산 공정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엄격한 품질 기준과 친환경 인증을 통해 확보된 목재 자재는,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정적인 공급망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해외 생산 현장에 삼원의 주재원을 직접 파견하여 원자재 선정부터 생산, 품질 검사까지 전 과정에 걸친 엄격한 관리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주재원들이 현지 파트너사와 긴밀히 협업하며 쌓아 올린 신뢰와 전문성은, 안정적인 공급과 일관된 품질이라는 가치를 고객에게 확실히 전달하는 삼원의 강력한 기반입니다.
오쿠메 합판 프라임 등급은 폼알데하이드 방출량 최우수 등급(SE0) 인증을 받아 환경 위해성이 낮으며, FSC·CE·CA RB·EPA·F17 등 다양한 국제 친환경 인증을 통해 유럽 등 까다로운 시장에서도 신뢰를 얻고 있는 친환경 합판입니다.
라이트 등급은 프라임과 스펙은 동일하지만, 방수 등급 T2로 처리되어 습기나 물에 대한 염려가 거의 없는 환경(인테리어 실내마감, 가구재 등)에 적합합니다. 이로써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오쿠메 합판의 우수한 성능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쿠메합판 노멀 등급은 KS인증을 획득한 고품질, 내수성 높은 콘크리트 합판(CP)으로 4*8사이즈, 3*6사이즈 두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콘크리트 거푸집용, 건축 골조용에 최적화된 방수 합판입니다.